헬스장에 관심있는 남자 있는데요ㅋㅋ 처음 말 걸었어요!

헬스장에요
거의 5개월 동안 같은 시간대에
운동하러 오시는 남자분이 계시는데요ㅋㅋ
그 헬스장은 사람도 별로 없어서
기구나 거울 앞에 저랑 그분 두명에서 할 때가 많아요ㅋㅋ
월부터 금까지 매일 같은시간에 오시고
운동도 엄청 열심히해서 몸도 진짜 좋아지셨어요!
저도 그분 보면서 열심히 자극받으며 운동 하는데요,
자세히 성격은 모르지만..
카운터에서 인사도 별로 안하고 혼자 묵묵히 운동하시는 조금 차가운 인상이에요ㅜ
 
몇일 안오시다가 오늘 왔길래
용기내서 말 걸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차)
여 : 저기요, 이거 기구 다 쓰셨어요? 
남 : 네네, 저거 아.. 쓰세요

(2차)
남자분이 저녁 안먹구 왔는지 바나나랑 프로틴바 먹길래, 피티쌤이 친한 회원들 먹어라 한 과일 감이 있어서 기회다 싶어서 대화 2차 시도 했어요
근데ㅋㅋㅋㅋ 급한 나머지ㅋㅋㅋ
땀뻘뻘 흘리고 운동하고 물마시러 왔는데!

여 : 저기요, 감드실래요?
좀 죽는 경우가... 모르겠는데..
남 : (헥헥) 네? 감이요?
대다수 개고기를 음흉한 미소때문에 심의를 그리 차지 않습니다~~~
여 : 저기 카운터에 감있는데.. 음~ 나중에 드세요!
남 : 아ㅎㅎ 네네 

이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이불킥.....ㅠㅠㅠㅠㅠ
운동하는데 느닷없이 쪼르르 가서
비슷 예전 한데..
감드실래요? 이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저는 바로 집으로 도망쳤어요ㅋㅋ
그분이 엄청.. 당황하셨겠죠?
우째합니까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