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요구사항이 기가 막히네요 미친

헤어진 이유야 백가지인데
안좋게 헤어졌어요
서로 너무 안맞고 진짜 바닥까지 봤죠 쌍욕에..

어쨌거나
한창 서로 사랑하던 시절에 전남친이 저에게 부탁하던게 있었어요
자기말고는 아무랑도 자지않겠다고(평생)
그땐 전남친과 미래도 꿈꿀때라 알았다고 약속한다고 했는데
이렇게 더럽게 싸웠쟎ㅇ요?
근데 계속 톡보내고 연락하면서
약속지키래요 ㅋㅋㅋㅋ
아니 헤어진 마당에 그게 뭐가 중요하냐니까
그 약속 반드시 지켜야한다고
자기를 우습게 여기는거고 자기를 장난감처럼 가지고 논거라면서
무슨 일이 있어도 그 약속 지키라는 거에요 
진짜 미친x아님?
그 새끼때문에 남자라면 아주 지긋지긋해서 죽는날까지 만나고 싶지도 않지만
아니 지금 헤어진 마당에  저게 도데체 뭐가 그렇게 중요한지

정말 무서울정도로 미친x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