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봉봉님께





이 글에 나눔신청했고 당첨됐던 사람입니다.

4일에 메일로 주소와 이름 전번 보내드렸고, 9일에 배송예정이라고 메일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날부터 경비실에 하루에한번씩 들러서 택배왔는지 확인했는데 나눔해주신다는 물건 아직 안왔습니다.

링크걸어놓은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류봉봉님께서 생업으로인해 나눔발표가 늦으셨습니다.

그래서 택배가 늦어지는것도 일때문에 바쁘신가보다 생각했고, 택배보낸거 맞냐고 물어보는것도 민망한지라 그냥 기다리고있었는데.. 택배아직 안왔다고 송장번호라도 물어볼걸 그랬네요.

하도안오길래 전 제가 주소 잘못쓴줄알고 몇번이나 들어가서 똑바로 쓴거 확인했어요 ㅋㅋ
1. 10살때 미국 유학을 간 유일한 박사는 숙주나물 회사를 짬뽕?? 막아내다니...

후기안올라와서 서운하신것같은데
물건을 아직못받아서 후기를올리고 싶어도 올릴수가없네요 ㅠㅠ
그게 인지상정. 양측 그 직원은 저한데 어쩔수없다고하네요 ㅠ_ㅠ